【和訳】만세 (万歳)- SEVENTEEN






Yeh Alright
Say the name SEVENTEEN Yep!

내 맘 때리는 제스쳐
僕の心を打つ君のジェスチャー

만세 삼창하지 백 번 (Come on girl)
万歳三唱する  100回 (Come on girl)

But 깨고 나선 매번
But 目が覚めて毎回

say I’m so stupid

꿈 속에선 매일 매일 (Ah ha)
夢の中では毎日 (Ah ha)

네가 내 왼팔에 팔짱 끼지
君が俺の左腕に腕を絡めるんだ

꿈만 깨면 왜 이래 (Ah ha)
夢でだけで覚めたらどうして

마치 영희 없는 철수 같이
まるでヨンヒのいないチョルスみたいだ

어떡해
どうしよう

Ah 머리 속에 가득 할말이 많은데
Ah 頭の中にはいっぱい言いたいことがあるのに

누가 대신 말 좀 해줘
誰か代わりに言ってくれ

(Vernon Let’s Go)
Uh 그녀를 노렸어 내가
Uh 彼女を狙ってた

한번 찍었으면 Yeah I gotta slam dunk
僕が1度目をつけたら Yeah I gotta slam dunk

너만 여주가 돼 줌 이건 명작품
君がヒロインになってくれたら これは名作品

(S.Coups Let’s Go)
알쏭달쏭 눈빛에 쩔쩔매
曖昧な眼差しにたじろいで

말 한마디 건네기가 왜 힘이 듭니까
一言話しかけるのがなんで大変なのか

아버지도 어머님께 이랬습니까 (Woo)
父さんも母さんにそうだったのか(Woo)
무뚝뚝한 내가 이젠 평소에도 널 걱정해
無愛想な俺が今では普段でも君を心配してる

길을 걸을 때 Baby
道を歩く時は Baby

위험하니까 꼭 안쪽으로 걸어
危ないから必ず内側を歩いて

잠깐 소녀야
お嬢さん  

절대 넌 다른 사람에게 녹지 마
絶対君は他の奴には惚れないで

내가 질투 나잖아
俺が嫉妬するじゃない

잠깐 소녀야
お嬢さん  

지금부터 널 내 거라고 부를 거야
今から君を僕のものって呼ぶよ

소심해도 세심한 걸
臆病でも注意深いんだ  

이제부터 나를 봐줘 My Lady
これからは俺を見てくれMy Lady

만세 만세 만세 YEH
万歳万歳万歳 Yeh

만세 만세 만세 YEH
万歳万歳万歳 Yeh

만세 만세 만세 YEH
万歳万歳万歳 Yeh

네가 나를 볼 때면 Wah
君が僕を見たら Wah

만세 만세 만세 YEH
万歳万歳万歳 Yeh

만세 만세 만세 YEH
万歳万歳万歳 Yeh

만세 만세 만세 YEH
万歳万歳万歳 Yeh

매일 너를 꿈꾸지 Wah
毎日君を夢見るよ Wah

너라는 꽃이 피었습니다
君という花が咲きました

너라는 꽃을 바라보니까
君という花を見つめるから

들었나 놨다 하지 맙시다
弄ぶのはやめよう

애가 타니까
気が気じゃないから

애가 타니까
気が気じゃないから

너는 이 넓디넓은 잔디밭의 제대로 된 홍일점
君はこの広くて大きな芝生の紅一点

내 눈에는 너뿐이야 누가 이의 있습니까
俺の目には君だけだ 誰か異議ある?

무뚝뚝한 내가 이젠 평소에도 널 걱정해
無愛想な俺が今では普段でも君を心配してる

길을 걸을 때 Baby
위험하니까 꼭 안쪽으로 걸어

길을 걸을 때 Baby
道を歩く時は Baby

위험하니까 꼭 안쪽으로 걸어
危ないから必ず内側を歩いて

잠깐 소녀야
お嬢さん  

절대 넌 다른 사람에게 녹지 마
絶対君は他の奴には惚れないで

내가 질투 나잖아
俺が嫉妬するじゃない

잠깐 소녀야
お嬢さん  

지금부터 널 내 거라고 부를 거야
今から君を僕のものって呼ぶよ

소심해도 세심한 걸
臆病でも注意深いんだ  

이제부터 나를 봐줘 My Lady
これからは俺を見てくれMy Lady

안자고 뭐해 너네 집 앞이야 잠깐 나올래​
寝ないで何してるの?  君の家の前にいるからちょっと出て来て

아무리 바빠도 너를 챙겨
どんなに忙しくても君を気遣うよ

어디를 가도 너를 지킬 거야
どこに行っても君を守るよ

콩깍지 씐 김에 네 부드러운 손에
盲目になったついでに君の柔らかな手に

깍지도 살며시 껴볼래 Girl
そっと指を絡めてみよう Girl

Bad Bad Bad Bad Girl

더 이상은 밀지 마 (밀지 마)
これ以上押さないで

잠깐 소녀야
お嬢さん  

절대 넌 다른 사람에게 녹지 마
絶対君は他の奴には惚れないで

내가 질투 나잖아(질투가 질투가 질투가 나잖아)
俺が嫉妬するじゃない(嫉妬するじゃない)

잠깐 소녀야
お嬢さん  

지금부터 널 내 거라고 부를 거야
今から君を僕のものって呼ぶよ

소심해도 세심한 걸
臆病でも注意深いんだ  

이제부터 나를 봐줘 My Lady
これからは俺を見てくれMy Lady

만세 만세 만세 YEH (Ooh wah)
万歳万歳万歳 Yeh (Ooh wah)

만세 만세 만세 YEH (No wah)
万歳万歳万歳 Yeh (No wah)

만세 만세 만세 YEH
万歳万歳万歳 Yeh

네가 나를 볼 때면 Wah (네가 나를 볼 때면 Ooh wah)
君が僕を見たら Wah(君が僕を見たら Ooh wah)

만세 만세 만세 YEH (Ooh wah)
万歳万歳万歳 Yeh (Ooh wah)

만세 만세 만세 YEH(Yeah)
万歳万歳万歳 Yeh(Yeah)

만세 만세 만세 YEH
万歳万歳万歳 Yeh

매일 너를 꿈꾸지 Wah
毎日君を夢見るよ Wah


*.♪。★*・゜・*♪*.♪。★*・゜・*♪*.♪。★*・゜・*♪*.♪。★*・゜



[Qoo10] SEVENTEEN LIGHTSTIC

【日本国内発送】 세븐틴 SEVENTEEN LIGHTSTICK KEYRING VER.2 公式ペンライトKEYRING FANLIGHT STICK KEYRING 1次予約
WWW.QOO10.JP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受け取りも簡単!値段もおススメ!↓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にほんブログ村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