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호르몬 전쟁(ホルモン戦争) - BTS

*.♪。★*・゜・*♪*.♪。★*・゜・*♪*.♪。★*・゜・*♪*.♪。★*・゜







존재해 줘서 (참) 감사해
存在してくれて (本当に) ありがと

전화 좀 해줘 내가 (함) 밥 살게
電話してくれ 俺が (一度) 飯をおごるからさ

아 요즘 미친 미친 거 같아 기침 기침
最近おかしくなりそうだ ゴホゴホ

하게 만드는 여자들 옷차림 다 비침 비침
させる女たち 服装はスケスケ

(베리마취) 땡큐! 내 시력을 올려줘
(ベリーマッチ) センキュー!俺の視力を上げてくれて

(자연라식) 돈 들일 필요 없어
(自然レーシック) 金をかける必要ない

I'll be in panic I'll be a fan
私はパニックに、そしてファンになる

And I'll be a man of you you you you babe
そして君の男になる

자꾸만 눈이 돌아가네 여자들의 배
何度も目をひく 女たちのウエスト

(Yup)

여자들은 방정식 우리 남자들은 해
女は方程式 俺たち男はそれを解く

(Yup)

땀 삘삘 괜히 빌빌대게 돼
汗がダラダラ やけにヘロヘロ

더 많이 좀 신어줘 하이힐힐
もっとたくさん履いてくれ ハイヒール

나도 열여덟 알 건 다 알어
俺も18だ 知るべきことは全部知ってる

여자가 세계 최고란 것 말이여
女が世界で最高ってことさ

Yes I'm a bad boy so i like bad girl
そう僕は悪い男で、悪い女が好き

일루 와봐
こっちにおいで

baby

우린 잘 될 걸
俺たちはうまくいく

(Hello hello) (what!)
(Hello hello) (what!)
Tell me what you want right now
今欲しいものを教えて

(Hello hello) (what!)
(Hello hello) (what!)
Imma give it to you girl right now
おい、女にそれをあげる

내 껀 아니라지만 넌 최고
俺のものじゃないけど君は最高

니 앞에서 배배 꼬이는 내 몸
君の前でねじれる俺の体

네게 다가서고 싶지만 너무 심하게 아름다워
君に近づきたいけど あまりにも美しすぎる

여자는 최고의
女は最高の

선물이야 선물이야
贈り物だ 贈り物だ

진짜 내 소원은
本当の俺の願いは

너뿐이야 너뿐이야
君だけだ 君だけだ

난 너라면
俺は君なら

I'm ok
Oh

자제가 안돼 매일
自制がきかないよ 毎日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からも最高 後からも最高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の先からつま先まで最高 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からも最高 後からも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の先からつま先まで最高 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からも最高 後からも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걸음걸이 하나까지 최고 최고
歩き方ひとつとっても最高 最高

어림 반푼어치 없지 한두 번씩
足下にも及ばない 1回や2回

놀다 헤어질 여자들에겐 관심 없지
遊んで別れる女には興味ない

근데 널 보며 배워
だけど君を見て学んだんだ

body
건축학개론
建築学概論

묵직하게 증가하는 나의 테스토스테론
どっさり増加する俺のテストステロン

호르몬과의 싸움 이겨낸 다음
ホルモンとの戦いに勝ち抜いたら次の

연구해 너란 존재는 반칙이야 파울
研究をする 君と言う存在は反則だよ ファウルだ

미적 기준이 바다면 넌 좀 심해 그 자체
美的基準が海なら君は深海 それ自体

국가 차원에서 관리해야 될 미형 문화재
国家レベルで管理しなきゃならない美形文化財

그녀 머리 바디 허리 다리 말 못하는 범위까지
彼女の頭 身体 腰 脚 口に出せない範囲まで

관심 없단 말이 남자로선 많이 어이상실
興味ないって言葉が男としてはすごくあきれる

작은 제스쳐 하나에도 뻑이 가지
ちっさなジェスチャーひとつにもハマる

Girl

니 유혹에 밤마다 지켜 내 컴퓨터 자리
君の誘惑に毎晩保つ俺のコンピューター席

그녀를 위한 lady first
彼女のための lady first

여잔 차가운 빙산?Let it go
女は冷たい氷山?Let it go

날 미치게 하는 female
俺を狂わせる female

날 자극하지 매일
俺を刺激するよ 毎日

오늘도 호르몬과의 싸움 후 내 여드름을 째
今日もホルモンとの戦いの後 ニキビをつぶす

(Hello hello) (what!)
(Hello hello) (what!)
Tell me what you want right now
今欲しいものを教えて

(Hello hello) (what!)
(Hello hello) (what!)
Imma give it to you girl right now
おい、女にそれをあげる

내 껀 아니라지만 넌 최고
俺のものじゃないけど君は最高

니 앞에서 배배 꼬이는 내 몸
君の前でねじれる俺の体

네게 다가서고 싶지만 너무 심하게 아름다워
君に近づきたいけど あまりにも美しすぎる

여자는 최고의
女は最高の

선물이야 선물이야
贈り物だ 贈り物だ

진짜 내 소원은
本当の俺の願いは

너뿐이야 너뿐이야
君だけだ 君だけだ

난 너라면
俺は君なら

I'm ok
Oh

자제가 안돼 매일
自制がきかないよ 毎日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からも最高 後からも最高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の先からつま先まで最高 最高

(누구 때문에?) 여자 때문에
(誰のせい?) 女のせい

(누구 때문에?) 호르몬 때문에
(誰のせい?) ホルモンのせい

(누구 때문에?) 남자기 때문에
(誰のせい?) 男だから

(남자기 때문에?) 여자 때문에
(男だから?) 女のせい

(누구 때문에?) 여자 때문에
(誰のせい?) 女のせい

(누구 때문에?) 호르몬 때문에
(誰のせい?) ホルモンのせい

(누구 때문에?) 남자기 때문에
(誰のせい?) 男だから

(남자기 때문에?) 여자 때문에
(男だから?) 女のせい

여자는 최고의
女は最高の

선물이야 선물이야
贈り物だ 贈り物だ

진짜 내 소원은
本当の俺の願いは

너뿐이야 너뿐이야
君だけだ 君だけだ

난 너라면
俺は君なら

I'm ok
Oh

자제가 안돼 매일
自制がきかないよ 毎日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からも最高 後からも最高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の先からつま先まで最高 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からも最高 後からも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머리부터 발끝까지 최고 최고
頭の先からつま先まで最高 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앞태도 최고 뒤태도 최고
前からも最高 後からも最高

La la la la la la la la la

걸음걸이 하나까지 최고 최고
歩き方ひとつとっても最高 最高


*.♪。★*・゜・*♪*.♪。★*・゜・*♪*.♪。★*・゜・*♪*.♪。★*・゜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受け取りも簡単!値段もおススメ!↓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