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Danger - BTS






맨날 이런 식
いつもこんな公式

너=너, 나=나 너의 공식
お前=お前 俺=俺 お前の公式

핸드폰은 장식
携帯電話はただの飾り

나 남친이 맞긴 하니? I'm sick
俺はお前の彼氏なんだよね? I'm sick

왜 숙제처럼 표현들을 미뤄
どうして宿題みたいに答えを先延ばすんだ

우리 무슨 비즈니스? 아님 내가 싫어?
俺達はビジネスか何か? それとも俺が嫌い?

덩 덩 디기 덩 덩
ドンドンディギドンドン'

좀 살가워져라 오늘도 또 주문을 빌어
少しは優しくなれ 今日もまた呪文をとなえる

우린 평행선, 같은 곳을 보지만 너무 다르지
俺たちは平行線 同じ場所を見てるのにとても違う

난 너밖에 없는데 왜 넌 밖에 있는 것만 같은지
俺は君しかいないのに どうして君だけいる気がするんだろう

꽁하면 넌 물어 "삐쳤니?"
根に持てば聞いてくる 「拗ねた?」

날 삐치게 했던 적이나 있었니
拗ねさせるようなことでもした?

넌 귀요미, 난 지못미
君は可愛い 俺は残念な奴

생기길 네가 더 사랑하는 기적이
起こってほしい 君がもっと俺を愛するって奇跡

넌 내가 없는데
君の中には俺がいないけど

난 너로 가득해 미칠 것 같아
俺は君で溢れてる 気が狂いそうだ

근데 왜 이러는데
なのにどうしてなんだ

왜 바보를 만들어
どうしておかしくさせるんだ

나 이제 경고해
今 警告してやる

헷갈리게 하지 마
混乱させるな

장난해 너 도대체 내가 뭐야
ふざけてるのか 一体俺は何なんだ

만만해 Uh 날 갖고 노는 거야
なめてるのか Oh 俺をもてあそんでるのか?

너 지금 위험해
君は今 危険だ

왜 나를 시험해
どうして俺を試すんだ

왜 나를 시험해
どうして俺を試すんだ

헷갈리게 하지 마
混乱させるな

장난해 너 도대체 내가 뭐야
ふざけてるのか 一体俺は何なんだ

만만해 Uh 날 갖고 노는 거야
なめてるのか Oh 俺をもてあそんでるのか?

너 지금 위험해
君は今 危険だ

왜 나를 시험해
どうして俺を試すんだ

왜 나를 시험해
どうして俺を試すんだ

헷갈리게 하지 마
混乱させるな

너 때문에 너무 아파
お前のせいで辛すぎる

너 때문에 너무 아파
お前のせいで辛すぎる

너 때문에 너무 아파
お前のせいで辛すぎる

헷갈리게 하지 마
混乱させるな

넌 내게 너무 나빠
君は悪いやつだ

넌 내게 너무 나빠
君は悪いやつだ

넌 내게 너무 나빠
君は悪いやつだ

헷갈리게 하지 마
混乱させるな

연락 부재중, unlock 수배 중
不在中unlock手配中

너란 여자 본심을 수색 중
お前という女心を調査中

고작 보내 준 게 문자 두세 줄
やっと送ってくれたメールはたった2,3行

이게 내가 바랐던 연애, 꿈?
これが望んでた恋愛、夢?

파란만장 러브 스토리 다 어디 갔나
波乱万丈なラブストーリーはどこに行った

드라마에 나온 주인공들 다 저리 가라
ドラマに出てくる主役達はみんなどっか行け

너 때문에 수백 번 쥐어 잡는 머리카락
お前のせいで何百回も抱えた頭

넌 담담 그저 당당, 날 차 빵빵
お前は淡々と ただ堂々と 俺を突き放す

뭐니 뭐니 난 네게 뭐니
何だ 何だ 俺はお前の何なんだ

너 보다 네 친구에게 전해 듣는 소식
お前からよりもお前の友達から伝わってくる消息

원해 원해 Uh 너를 원해
欲しい 欲しい Uh お前が欲しい

너란 여잔 사기꾼 내 맘을 흔든 범인
お前って女は詐欺師 俺の心を揺さぶった犯人

불이 붙기 전부터 내 맘 다 쓰고
火がつく前から 俺の心を使い果たして

일방적인 구애들 해 봤자 헛수고
一方的な求愛をしたところで無駄骨

너에게 난 그저 연인이 아닌 우정이
お前にとって恋人じゃなくてただの友達だった方が

편했을지도 몰라 I'm a love loser
楽だったのかもしれないな 俺は愛の敗北者

넌 내가 없는데
君の中には俺がいないけど

난 너로 가득해 미칠 것 같아
俺は君で溢れてる 気が狂いそうだ

근데 왜 이러는데
なのにどうしてなんだ

왜 바보를 만들어
どうしておかしくさせるんだ

나 이제 경고해
今 警告してやる

헷갈리게 하지 마
混乱させるな

장난해 너 도대체 내가 뭐야
만만해 Uh 날 갖고 노는 거야

너 지금 위험해
君は今 危険だ

왜 나를 시험해
どうして俺を試すんだ

왜 나를 시험해
どうして俺を試すんだ

헷갈리게 하지 마
混乱させるな

장난해 너 도대체 내가 뭐야
만만해 Uh 날 갖고 노는 거야

너 지금 위험해
君は今 危険だ

왜 나를 시험해
どうして俺を試すんだ

왜 나를 시험해
どうして俺を試すんだ

헷갈리게 하지 마
混乱させるな

너 때문에 너무 아파
お前のせいで辛すぎる

너 때문에 너무 아파
お前のせいで辛すぎる

너 때문에 너무 아파
お前のせいで辛すぎる

헷갈리게 하지 마
混乱させるな

넌 내게 너무 나빠
君は悪いやつだ

넌 내게 너무 나빠
君は悪いやつだ

넌 내게 너무 나빠
君は悪いやつだ

헷갈리게 하지 마
混乱させるな



📶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