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쩔어(DOPE) - BTS

*.♪。★*・゜・*♪*.♪。★*・゜・*♪*.♪。★*・゜・*♪*.♪。★*・゜





어서 와 방탄은 처음이지?
おかえり バンタンは初めてだろ

Ayo ladies & gentlemen

준비가 됐다면 부를게 yeah
準備ができたら歌うから

딴 녀석들과는 다르게
他のやつらとは違う

내 스타일로 내 내 내 내 스타일로 에오
俺のスタイルで 俺のスタイルで

밤새 일했지 everyday
一晩中仕事してたよ 毎日

니가 클럽에서 놀 때 yeah
お前がクラブで遊んでる時

자 놀라지 말고 들어 매일
驚かずに聞け 毎日

I got a feel, I got a feel

난 좀 쩔어
半端ない

아 쩔어 쩔어 쩔어 우리 연습실 땀내
半端ない俺たちの練習室

봐 쩌렁 쩌렁 쩌렁한 내 춤이 답해
見ろ 半端ない俺のダンスが答え

모두 비실이 찌질이 찡찡이 띨띨이들
みんなひ弱 負け犬 文句ったれ 鈍臭い

나랑은 상관이 없어
俺とは関係ない

Cuz 난 희망이 쩔어
だから俺は希望が半端ない

OK

우린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부 다 쩌 쩔어
俺たちは頭からつま先まで全部半端ない

하루의 절반을 작업에 쩌 쩔어
1日の半分を作業に使う

작업실에 쩔어 살어 청춘은 썩어가도
作業室で半端ない 青春は腐っていっても

덕분에 모로 가도 달리는 성공가도
お陰でそれてもこのまま走る成功街道

소녀들아 더 크게 소리질러 쩌 쩌렁
少女達も叫べ 大声で

밤새 일했지 everyday
一晩中仕事してたよ 毎日

니가 클럽에서 놀 때 yeah
お前がクラブで遊んでる時

딴 녀석들과는 다르게
他のやつらとは違う

I don’t wanna say yes
I don’t wanna say yes

소리쳐봐
叫んでみろ

All right

몸이 타버리도록 all night
体が燃えるくらい 一晩中

Cause we got fire 
Higher 
I gotta make it, I gotta make it

쩔어
超ヤバい

거부는 거부해
拒否するなら拒否しろ

난 원래 너무해
俺は元からひどいんだ

모두 다 따라 해
みんな真似しろ

쩔어
半端ない

거부는 거부해
拒否するなら拒否しろ

전부 나의 노에
みんな俺の奴隷

모두 다 따라 해
みんな真似しろ

쩔어
半端ない

3포세대? 5포세대?(*1)
3放世代?5放世代?

그럼 난 육포가 좋으니까 6포세대
俺はジャーキーが好きだから6放世代

언론과 어른들은 의지가 없다며
メディアと大人は意志がないって言う

우릴 싹 주식처럼 매도해
俺たちを株のように売り渡す

왜 해보기도 전에 죽여 걔넨
なぜ試みる前に殺す?

Enemy Enemy Enemy

왜 벌써부터 고개를 숙여 받아
なぜすでに頭を下げて受ける?

Energy Energy Energy 

절대 마 포기
絶対に放棄するな

You know you not lonely
お前もお前が寂しくないこと知ってるだろ

너와 내 새벽은 낮보다 예뻐
お前と俺の夜明けは昼より美しい

So can I get a little bit of hope yeah
だから俺は少しの希望を得ることができる

잠든 청춘을 깨워
眠っている青春を起こせ

Go

밤새 일했지 everyday
一晩中仕事してたよ 毎日

니가 클럽에서 놀 때 yeah
お前がクラブで遊んでる時

딴 녀석들과는 다르게
他のやつらとは違う

I don’t wanna say yes
I don’t wanna say yes

소리쳐봐
叫んでみろ

All right

몸이 타버리도록 all night
体が燃えるくらい 一晩中

Cause we got fire Higher 
I gotta make it, I gotta make it

쩔어
半端ない

거부는 거부해
拒否するなら拒否しろ

난 원래 너무해
俺は元からひどいやつ

모두 다 따라 해
みんな真似しろ

쩔어
半端ない

거부는 거부해
拒否するなら拒否しろ

전부 나의 노에
みんな俺の奴隷


모두 다 따라 해
みんな真似しろ

쩔어
半端ない

이런 게 방탄 스타일
これがバンタンスタイル

거짓말 wack 들과는 달라
偽りのやつらとは違う

매일이hustle life
毎日がhustle life

I gotta make it fire baby

이런 게 방탄 스타일
これがバンタンスタイル

거짓말 wack 들과는 달라
嘘ではない

매일이hustle life
毎日がhustle life

I gatta make it, I gatta make it
Say what
Say wo wo
Say what

쩔어
半端ない



*1 N포세대 N種類のものを放棄した世代を意味する造語。
(Nには数字が入る)

3포세대:恋愛、結婚、出産、3つのものを放棄した世代という意味
5포세대:3포세대+就職、マイホーム
7포세대:5포세대+健康、ルックス管理
9포세대:7포세대+人間関係、希望

10포세대/완포세대/전포세대:夢も希望もない人生に悲観して生活まで諦める



*.♪。★*・゜・*♪*.♪。★*・゜・*♪*.♪。★*・゜・*♪*.♪。★*・゜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受け取りも簡単!値段もおススメ!↓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