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RUN - BTS

🎶他にも更新しています





넌 내 하나뿐인 태양 세상에 딱 하나
君は僕のたった一つだけの太陽 世界でたった一つ

널 향해 피었지만 난 자꾸 목말라
君に向かって咲いたけどしきりに喉が渇く

너무 늦었어 늦었어 너 없이 살 순 없어
遅い 遅すぎた 君なしでは生きられない

가지가 말라도 더 힘껏 손을 뻗어
枝が枯れても必死に手を伸ばす

손 뻗어봤자 금세 깨버릴 꿈 꿈 꿈
手を伸ばしてもすぐに覚める夢

미칠 듯 달려도 또 제자리일 뿐 뿐 뿐
狂ったように走ってもまた同じ場所にいるだけ

그냥 날 태워줘 그래 더 밀쳐내줘
ただ俺を唆して そう もっと突き放して

이건 사랑에 미친 멍청이의 뜀박질
これは愛に狂った間抜けな追いかけっこ

더 뛰게 해줘
また走らせて

나를 더 뛰게 해줘
僕をもっと走らせて

두 발에 상처만 가득해도
足が傷だらけになっても

니 얼굴만 보면 웃는 나니까
君の顔を見れば笑えるから

다시 Run Run Run 난 멈출 수가 없어
もう一度走らせて 止まれないんだ

또 Run Run Run 난 어쩔 수가 없어
また走らせて どうすることもできない

어차피 이것밖에 난 못해
どうせこれしかできないんだ僕は

너를 사랑하는 것 밖엔 못해
君を愛することしかできないんだ

다시 Run Run Run 넘어져도 괜찮아
もう一度走らせて 止まれないんだ

또 Run Run Run 좀 다쳐도 괜찮아
また走らせて ケガしてもいい

가질 수 없다 해도 난 족해
僕のものにならなくてもいい

바보 같은 운명아 나를 욕해
ばかみたいな運命よ僕を罵れ

(Run)
Don't tell me bye bye
さよならを言わないで

(Run)
You make me cry cry
悲しくさせないで
(Run)

Love is a lie lie
全部嘘

Don't tell me, don't tell me
言わないで 言わないで

Don't tell me bye bye
さよならと言わないで

다 끝난 거라는데 난 멈출 수가 없네
全て終わったけど止まれないね

땀인지 눈물인지 나 더는 분간 못해 oh
汗か涙か僕にはもうわからない

내 발가벗은 사랑도 거친 태풍 바람도
僕のむき出しの愛も強い台風の風も

나를 더 뛰게만 해 내 심장과 함께
もっと走らせるだけ 僕の心臓と一緒に

더 뛰게 해줘
また走らせて

나를 더 뛰게 해줘
僕をもっと走らせて

두 발에 상처만 가득해도
足が傷だらけになっても

니 얼굴만 보면 웃는 나니까
君の顔を見れば笑えるから

다시 Run Run Run 난 멈출 수가 없어
もう一度走らせて 止まれないんだ

또 Run Run Run 난 어쩔 수가 없어
また走らせて どうすることもできない

어차피 이것밖에 난 못해
どうせこれしかできないんだ僕は

너를 사랑하는 것 밖엔 못해
君を愛することしかできないんだ

다시 Run Run Run 넘어져도 괜찮아
もう一度走らせて 止まれないんだ

또 Run Run Run 좀 다쳐도 괜찮아
また走らせて ケガしてもいい

가질 수 없다 해도 난 족해
僕のものにならなくてもいい

바보 같은 운명아 나를 욕해
ばかみたいな運命よ僕を罵れ

추억들이 마른 꽃잎처럼
思い出が枯れた花みたい

산산이 부서져가
粉々に砕けていく

내 손 끝에서 내 발 밑에서
僕の手先で足下で

달려가는 네 등 뒤로
走っていく君の背中の後ろ

마치 나비를 쫓듯 꿈 속을 헤매듯
まるで蝶を追いかけるみたいに夢の中でさまよい


너의 흔적을 따라가
君の痕を探す

길을 알려줘 날 좀 멈춰줘
道を教えて 僕を止めて

날 숨쉬게 해줘
僕に息をさせて

다시 Run Run Run 난 멈출 수가 없어
もう一度走らせて 止まれないんだ

또 Run Run Run 난 어쩔 수가 없어
また走らせて どうすることもできない

어차피 이것밖에 난 못해
どうせこれしかできないんだ僕は

너를 사랑하는 것 밖엔 못해
君を愛することしかできないんだ

다시 Run Run Run 넘어져도 괜찮아
もう一度走らせて 止まれないんだ

또 Run Run Run 좀 다쳐도 괜찮아
また走らせて ケガしてもいい

가질 수 없다 해도 난 족해
僕のものにならなくてもいい

바보 같은 운명아 나를 욕해
ばかみたいな運命よ僕を罵れ

(Run)
Don't tell me bye bye
さよならを言わないで

(Run)
You make me cry cry
悲しくさせないで
(Run)

Love is a lie lie
全部嘘

Don't tell me, don't tell me
言わないで 言わないで

Don't tell me bye bye
さよならと言わないで





【数量限定】 BTS OFFICIAL LIGHT FINGER RING / 防弾少年団 / 公式グッズ / ビッグヒット / コンサートグッズ
WWW.QOO10.JP


📶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