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Trivia承:Love - BTS

*.♪。★*・゜・*♪*.♪。★*・゜・*♪*.♪。★*・゜・*♪*.♪。★*・゜




Is this love
Is this love
Sometimes I know
Sometimes I don't
이 다음 가사 음
この次の歌詞 うーん

뭐라고 쓸까 음
なんて書こうか うーん

너무 많은 말이 날 돌지만
沢山の言葉が俺の周りを回ってるけど

내 마음 같은 게 하나 없어
俺の気持ちみたいなのはひとつもない

그냥 느껴져
ただ感じる

해가 뜨고 나면 꼭 달이 뜨듯이
日が昇れば必ず月が昇るように

손톱이 자라듯, 겨울이 오면
爪が伸びるように冬が来ると

나무들이 한 올 한 올 옷을 벗듯이
木々が一枚一枚服を脱ぐように

넌 나의 기억을 추억으로 바꿀 사람
君は俺の記憶を思い出に変える人

사람을 사랑으로 만들 사람
人を愛にする人

널 알기 전
君を知るまで

내 심장은 온통 직선뿐이던 거야
俺の心臓は全て直線だけだった

난 그냥 사람, 사람, 사람
俺はただの人

넌 나의 모든 모서릴 잠식
君は俺のすべての角を蝕む

나를 사랑, 사랑, 사랑
俺を愛

으로 만들어 만들어
にさせる

우린 사람, 사람, 사람
俺たちは人間

저 무수히 많은 직선들 속
限りなく多い直線の中

내 사랑, 사랑, 사랑
僕の愛

그 위에 살짝 앉음 하트가 돼
その上にちょっと座ればハートになる

I live so I love
I live so I love
(Live & love, live & love)
(Live & love, live & love)
I live so I love
I live so I love
(Live & love, live & love)
(If it's love, I will love you)

You make I to an O
I to an O
너 땜에 알았어
君のお陰で分かった

왜 사람과 사랑이 비슷한 소리가 나는지
なぜ人と愛が似ているのか

You make live to a love
Live to a love
너 땜에 알았어
君のお陰でわかった

왜 사람이 사랑을 하며 살아가야 하는지
なぜ人が恋をしながら生きていかなければいけないの

I와 U의 거린 멀지만
IとUの距離は遠いけど

F*** JKLMNOPQRST

だからといって僕は君じゃないけど
모든 글잘 건너 내가 네게 닿았지
全ての文字を超えて俺が君の元へ着いただろ

봐 내와 네도 똑같은 소리가 나잖아
見ろ 俺と君にも似てるじゃない

그렇다고 내가 넌 아니지만
それなら君じゃないけど

너의 책장의 일부가 되고파
君の本棚になりたい

너의 소설에 난 참견하고파
君の小説に関わりたい

연인으로
恋人として

난 그냥 사람, 사람, 사람
俺はただの人

넌 나의 모든 모서릴 잠식
君は俺のすべての角を蝕む

나를 사랑, 사랑, 사랑
俺を愛

으로 만들어 만들어
にさせる

우린 사람, 사람, 사람
俺たちは人間

저 무수히 많은 직선들 속
限りなく多い直線の中

내 사랑, 사랑, 사랑
僕の愛

그 위에 살짝 앉음 하트가 돼
その上にちょっと座ればハートになる

I live so I love
I live so I love
(Live & love, live & love)
(Live & love, live & love)
I live so I love
I live so I love
(Live & love, live & love)
(If it's love, I will love you)

만약 내가 간다면 어떨까
もし俺が行ってしまったらどうだろう

내가 간다면 슬플까 넌
僕が行ったなら悲しむかな 君は

만약 내가 아니면 난 뭘까
もし俺じゃないなら 俺は何なんだ

결국 너도 날 떠날까
結局君も俺の元を去るのか

스치는 바람, 바람, 바람
通り過ぎていく風

(만 아니길 바랄 뿐)
(だけではないと願うだけ)

흘러갈 사람, 사람, 사람
流れていく人

(만 아니길 바랄 뿐)
(だけではないと願うだけ)

기분은 파랑, 파랑, 파랑
気分は青い

(머릿속은 온통 blue)
(頭の中は全てBlue)

널 얼마나 마나 마나
君をどれほど 

얼마나 마나 마나
どれくらい

넌 나의 사람, 사람, 사람
君は俺の人

넌 나의 바람, 바람, 바람
君は俺の風

넌 나의 자랑, 자랑, 자랑
君は俺の自慢

넌 나의 사랑 (나의 사랑)
君は俺の愛(俺の愛)

단 한 사랑 (단 한 사랑)
たった一つの愛(たった一つの愛)

넌 나의 사람, 사람, 사람
君は俺の人

넌 나의 바람, 바람, 바람
君は俺の風

넌 나의 자랑, 자랑, 자랑
君は俺の自慢

넌 나의 사랑 (나의 사랑)
君は俺の愛(俺の愛)

단 한 사랑 (단 한 사랑)
たった一つの愛(たった一つの愛)



*.♪。★*・゜・*♪*.♪。★*・゜・*♪*.♪。★*・゜・*♪*.♪。★*・゜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受け取りも簡単!値段もおススメ!↓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