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BTS Cypher 4 - BTS

*.♪。★*・゜・*♪*.♪。★*・゜・*♪*.♪。★*・゜・*♪*.♪。★*・゜



"이름, 이름!" Sorry bae
「名前、名前!」 Sorry bae

"발음, 발음!" Sorry bae
「発音、発音!」 Sorry bae

"딕션, 딕션, 딕션!" Sorry bae
「発音、発音、発音!」 Sorry bae

"Oh, face not an idol.." Sorry bae
「アイドルみたいな顔じゃない」Sorry bae

숨쉬고 있어서 I'm sorry bae
息をして I'm sorry bae

너무 건강해서 I'm sorry bae
健康で I'm sorry bae

방송합니다 I'm sorry bae
テレビに出る I'm sorry bae

Errthing errthing errthing..Sorry bae
全部全部全部……Sorry bae

지금 내가 내는 소리 bae
今俺が出す声も bae

누군가에겐 개소리 bae
誰かにとっちゃデタラメ bae

까는 패턴 좀 바꾸지 bae
デタラメのパターンを変えてみた bae

지루해질라캐 boring bae
ずっと同じじゃ飽きるだろ boring bae

이젠 니가 안 미워
もうお前のことは憎くない

이젠 니가 안 미워 sorry bae
もうお前のことは憎くない sorry bae

북이 돼줄게
太鼓になってやる

걍 쎄게 치고 말어
あんまり強く叩きすぎるな

그래 해보자 사물놀이 bae
さあ始めよう サムルノリ bae

난 괴물, 너무 길어 꼬리 bae
俺は怪物、長く伸びたしっぽ bae

어차피 넌 날 쏘지 bae
どうせお前は俺を打つ bae

그럴 바엔 편해 동물원이 bae
それなら楽 動物園が bae

너도 원하잖아 씹을거리 bae
お前も欲しがってたろ 悪口のネタ bae

니가 날 싫어해도 YOU KNOW ME
お前が俺のことを嫌ってても YOU KNOW ME

니가 날 싫어해도 YOU KNOW ME
お前が俺のことを嫌ってても YOU KNOW ME

무플보단 악플이 좋아
コメントがないよりは悪口がある方がいい

난 널 몰라
俺はお前のこと知らないけど

BUT YOU KNOW MY NAME
お前は俺の名前を知ってる

I love I love I love myself
I love I love I love myself
I know I know I know myself

Ya playa haters
you should love yourself
brr

I wanna get 잠 time
睡眠時間が欲しい

쉴 틈 없이 받는 spotlight
休む暇なく浴びるスポットライト

Ahh you wanna be my life?
俺になってみたい?

굶주린 놈들은 내 총알받이나 해
飢えた奴らは俺の盾でもやってろ

곱게 접해 내 멋대로 도배된
汚すな 俺の好みに塗り固めた

무대로 연행 다 결백 (Okay)
舞台へ連行 全員潔白(Okay)

But 만족 못해 절대 여기에
でも満足出来ない ここに

나 올라 저 위에 높게 높게 높게
俺は上り詰める あの高いところへ

그래 방식은 다르지
そう やり方は違う

곱씹어도 가는 길
何度考えても 選ぶ道

한 땀씩 바느질
ひと針ずつ縫っていく

못 할 거면 매듭지어
出来ないならケリをつけろ

이젠 안 돼 가능이
もうない可能性と

포기라는 발음이
放棄という言葉

I love ma rule
分のルールを気に入ってる

내 bro들과 하는 일
仲間たちとする仕事

그들만의 리그의 플레이어
あいつらだけのリーグのプレイヤー

난 그 위 감독이 될 테니
俺はその上に立つ監督になるから

다 될 대로해
全員流れに身を任せろ

1VERSE에 이어
1VERSEに続いて

난 더 큰 그림을 그릴 테니
俺はもっと大きい夢を持ってるから

평생 그 위치에서 쭉 외쳐봐라
一生その場所で叫んでろ

'Dream come true'

명예와 부는 그게 아냐 you
名声と富はお前じゃない you

다 결국 내 발바닥 츄
全員結局俺の足に chu

클릭해, 난 cat 다 mouse
クリックしろ、俺は猫 あとは全員ネズミ

골라 X 쳐 like KAWS
選んでXを書け like KAWS

난 내년 입주 ma house에서
来年には暮らしてるはずの 俺の家で

내 brick과 high five
レンガとハイタッチ

눈뜨고 봐라 내 야망
しっかり見てろよ 俺の野心

귀 대고 들어라
耳を近付けてよく聞け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말
最初で最後になる言葉

I love I love I love myself
I love I love I love myself
I know I know I know myself
Ya playa haters
you should love yourself
brr

Back back to the basic microphone check
初心に返ってマイクチェック

Call me 뱁새 혹은 쎈캐
Call me 勝ち組 もしくは チート

그래 rap game에 난 대인배
そう rap gameで俺は優しい

되게 해이해졌던
だらけきった

rap man들을 갱생하는 게
rap manたちを更生させるのが

내 첫 번째의 계획 hashtag
最初の計画 hashtag

Sucka betta run
ザコは逃げろ

그리고 인스타 속 gang gang
Instagramの中でgang gang

그건 걔 인생이고
それがそいつらの人生で

내 인생은 뭐 매일매일
俺の人生は 毎日毎日

Payday, paycheck
給料日

손목 위엔 ROLEX
手首には ROLEX

Click clack to the bang bang
Click clack to the pow
I’m so high

어딜 넘봐
なめんな

니가 도움닫기를 해도
お前がどれだけ助走をつけても

손 닿기엔 높아
手が届かないところにいるから

꽤나 먼 차이 절대 못 봐
見えなくなるくらいに広がった距離

너의 똥차들의 콩깍지를
お前の使いもんにならない目を

몽땅 벗겨놓은 다음
しっかり覚ましてやったら次は

죄다 농락한 뒤 송장이 된
もてあそんでから死体になった


면상 위를 so fly
お前の上を so fly

Click clack to the bang, you and you

쉽게 얻은 게 하나도 없음에
簡単に手に入れられたもんがひとつもないことが

늘 감사하네
有難いんだ

니 인생이 어중간한 게
お前の人生が中途半端なことが

왜 내 탓이야
何故俺のせいになんだ

계속 그렇게 살아줘 적당하게
ずっとそうやって生きてろ 適当に

미안한데 앞으로 난 더 벌 건데
ごめん俺はこれからもっと稼ぐから

지켜봐줘
見てろ

부디 제발 건강하게
どうかお元気で

I love I love I love myself
I love I love I love myself
I know I know I know myself

Ya playa haters
you should love yourself
brr

I love I love I love myself
I love I love I love myself
I know I know I know myself

Ya playa haters
you should love yourself
brr


*.♪。★*・゜・*♪*.♪。★*・゜・*♪*.♪。★*・゜・*♪*.♪。★*・゜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受け取りも簡単!値段もおススメ!↓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