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Daydream (백일몽) - J-HOPE(BTS)

*.♪。★*・゜・*♪*.♪。★*・゜・*♪*.♪。★*・゜・*♪*.♪。★*・゜







내 성격은 Half and Half Who knows?
俺の性格は Half and Half Who knows?

공인으로서의 노력하는 Life Who knows?
公認としての努力をする Life who knows?

큰 욕구는 자제하는 중 Who knows?
大きな欲求は自制中 Who knows?

늘 공상에 차오르는 숨 Who knows?
常に空想に上がる息Who knows?

편히 울고 싶은 거 I know
楽に泣きたいのは I know 

미친 듯 놀고 싶은 거 I know
狂ったように遊びたいのは I know
 
사랑에 설레고 싶은 거 I know
恋にときめきたいのは I know 

Ye I know I know I know, Cause Me

다 물고기처럼 걸려봤겠지
皆 魚みたいに引っ掛かっただろ

삶에 갈증으로 인한 욕망이란 그물 덫
生きる事に喉の乾きによる欲望という罠網

보편적인 심리적 도피
普遍的な心理的逃避

나라고 헤엄쳐 나갈 수는 없는 법
泳いで逃げる事はできない

Not, 현실 거부
Not. 現実拒否 

불만, 부적응
不満、不適応

그 어떤 것들 도 아냐
どちらでもない

Love ma rule

한 번쯤 다른 나의 인생 그림
一度は違う人生の絵

그려 보고 싶은 거야, 도화지 Dream
描いてみたい 画用紙 Dream 

Sleep

저기 저 경계선을 넘어
あの境界線を越えて

느껴보는 거야
感じてみる

앨리스가 빠진 구멍처럼
アリスが落ちた穴のように

호그와트 가는 길처럼
ホグワーツに行く道のように

신기루의 세계일 거야
蜃気楼の世界だった

그리고 내 세상일 거야
そして俺の世界だ

상상 그대로 일 거야
想像通りだ

But 영원하진 않을 거야
But 永遠なんて事はないのだから

Shit

Wishing on a SkyWishing on a Scar

해가 있다면 꿈을 꾸고 싶다고
太陽があるなら夢を見たいと

Wishing on a SkyWishing on a Scar

달빛이 있다면 깨어나기 싫다고
月の光があるならば目覚めたくないと

나의
俺の

Daydream Daydream
Daydream Daydream
Last
Daydream Daydream
Daydream Daydream
So what I get drunk미

칠 때까지
狂う時まで

So what I go out

일 생각 없이 젊음을 느껴보자고
仕事の事を考えず若さを感じてみろ

Young Wild and FreeWild and Free

나도 한번 해보자고
俺も一度やってみようと

눈치 따윈 안 보는 거 Errday
顔色なんて気にしない Errday

내 감정을 내 맘대로 해 Errday
感情を思うままに Errday

맘에 들면 저격하는 사랑꾼 Errday
気に入ったら 狙い撃つ Errday 

공식 없이 욕구를 풀어대 Errday
公式なしに俺の欲求を解いてErrdoy 

내 성격을 무시해 Errday
俺の性格を無視して Errday 

부끄럼 없이 울고 싶다고 Errday
恥ずかしげなく泣きたい Errday 

Dream list, 그 일 순위
Dream list, その1位

그냥 돈 걱정 없이
ただ金の心配はない

Deep sleep

저기 저 경계선을 넘어
あの境界線を越えて

느껴보는 거야
感じてみる

앨리스가 빠진 구멍처럼
アリスが落ちた穴のように

호그와트 가는 길처럼
ホグワーツに行く道のように

신기루의 세계일 거야
蜃気楼の世界だった

그리고 내 세상일 거야
そして俺の世界だ

상상 그대로 일 거야
想像通りだ

But 영원하진 않을 거야
But 永遠なんて事はないのだから

Shit
Wishing on a Sky
Wishing on a Scar

해가 있다면 꿈을 꾸고 싶다고
太陽があるなら夢を見たいと

Wishing on a Sky
Wishing on a Scar

달빛이 있다면 깨어나기 싫다고
月の光があるならば目覚めたくないと

나의
俺の

Daydream Daydream
Daydream Daydream
Last
Daydream Daydream
Daydream Daydream

내게 왜 꿈을 꾸냐
俺に何故夢を見るのかと

되묻는다면
問い返して欲しいなら

배부른 소리 할 거야
満腹になるまで言ってやる

잠시 내려놓고 나의
しばらく下ろしておけ俺の

메커니즘에 맞게 Stay
メカニズムに合うようにStay 

쉬는 거라 할 거야
休むことだと

What's this What's this

공상 속 다이빙 모두 날 위한 Swim
空想の中ダイビング全部俺のための Swim

Like this like this

모든 나의 발자취 와 나의 Fantasy
すべての俺の足跡と俺の Fanasy

If I want something
If I want something, now
If I want something
If I want something, now
That's a daydream
They dream, they dream
That's a daydream
Daydream, daydream
Daydream, daydreamWake up




*.♪。★*・゜・*♪*.♪。★*・゜・*♪*.♪。★*・゜・*♪*.♪。★*・゜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受け取りも簡単!値段もおススメ!↓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