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ProMeTheUs(튀겨) - 얀키 Feat. Dok2, Juvie Train, Double K, Rap Monster of BTS, Topbob, Don Mills

*.♪。★*・゜・*♪*.♪。★*・゜・*♪*.♪。★*・゜・*♪*.♪。★*・゜






I’m just ridin around in my city
自分の街をただ走り回ってる

내 프로메테우스호는
俺のプロメテウス号は

matte white
Star light

람보르기니
ランボルギーニ

Go skirrt!
then I make right

덜 떨어진 이 인간들을 더 절벽아래로 떨궈
馬鹿な人間たちを絶壁の下へ突き落とす

니 상상 속 일들 내겐 좀도 아닌 다 별거
お前の想像の中の事 俺にはちっとも大したことない

같은 길을 걸어도 다른 흔적
同じ道を歩いても 違う足跡

행동하기 전 말을 먼저
行動する前に 言葉が先に

하는 동시에 이뤄내는 게 나의 능력
言うと同時に成し遂げるのが俺の能力

두 팔을 벌려
両腕を広げ

celebrate flexin on these 
muh fuckas I elevate 
skill on another level

Versus me?

이건 바로 밸붕 oh
これはまさにバランス崩壊 oh

니가 보이지 않은 먼 곳에서 숨을 쉬어
お前が見えない遠い場所で息してる

꿈을 이루는 동시에 또 다른 꿈을 꿔
夢を叶えると同時にまた別の夢を描く

인간인척하며 잘 벌어
人間のフリしてよく稼ぐ

the millions

난 여의도 섬에서 사는
俺は汝矣島の島で生きる

the illions

어느덧 대한민국 힙합씬
いつのまにか大韓民国のHIPHOPシーン

13년차의 베테랑 MC
13年目のベテランMC

한때 이 나라 랩 일등 CREW
一時はこの国のラップの一番 CREW

현재 음악학원 랩 선생님
現在 音楽学校のラップの先生

참 많은 꼬마들의 꿈이 된 TV속 왕관
多くのガキの夢になったテレビの中の王冠

Show me the money

욕하는 게 아냐
ののしってるんじゃない

나 역시도 힙합을 팔아 먹고 살아
俺もHIPHOPを売りにして生きてる

그 왕관의 생명력은 생각보다 짧아
その王冠の生命力は思ったより短い

영원한 건 없어 있다면 아홉 계단 위의 영역
永遠はない あれば九つの階段の上の領域

랩 유일신 턱없는 내 성적
ラップの唯一神 辻褄のあわない俺の成績

그냥 홍대 힙합 사이비 교주로 만족해
ただ弘大のHIPHOPのサイバー教授で満足

이미 바닥이 난 체력 밑 바닥난 체력
すでに底を尽きた体力 どん底の体力

헐떡거려도 거부 못할 매력
喘いでも拒否できない魅力

튀겨! 튀겨! 거부 못해 이 멜로디
弾けろ!拒否できないこのメロディ

튀겨! 튀겨! 거부 못해 이 매력
弾けろ! 拒否できないこの魅力

완벽주의라고 하지만 게을러
完璧主義だと言うけど怠けてる

이 말이 찔리게 들리는 니가 주인공
この言葉が胸に響くならお前が主人公

튀겨! 튀겨! 거부 못해 이 멜로디
弾けろ!拒否できないこのメロディ

튀겨! 튀겨! 거부 못해 이 매력
弾けろ! 拒否できないこの魅力

총 든 닌자 말없는 카우보이
銃を手に取る忍者 喋らないカウボーイ

매너 따윈 없는 신사 하루 밤 엔조이
マナーなんてない紳士 今夜をエンジョイ

Shut the f**k up

안 어울려 너와 니 팬도
似合わない お前とファンも

변의 된 잡종 아깝지만 단발성 세포
便意になった雑種 残念だけど単発性細胞

곧 말소될 니 주소 니 컴퍼니 크루 
もうすぐ抹消されるお前の住所 お前カンパニークルー

밑 빠진 독에 물 붓고 날 보며 질투 
底のない瓶に水を注いで俺を見て嫉妬

하면 내가 네게 뭘 말해 니 가족에 실수? 
すれば 俺がお前に何を言うって お前の家族の失敗?

절대 그런 건 못해 난 부모들한테는 be cool
絶対そんなの言えない 俺は両親には be cool

고군 분투 점령 할거야 내 핏줄 정신 줄 
孤軍奮闘 占領する 俺の血管精神の紐

놓지 않아 부릅떠 눈 거친 숨 
離さない 見張る眼 荒い息

고르고 부푼 꿈 출입구를 향해 달려 물 불 
選んで増えた夢 出入口に向かって走る水と火

어디든 풀어놓기만 해 굶주렸던 배를 채우지 
どこでも解き放つ 空腹を満たすだろう

you lose

killa k aka illson I’m something real 
I’m childish I dream big 

세월에도 안 꺾이지 지치지 않는 내 태도 
歳月にも負けない 疲れ知らずの俺の態度

멈추지 않고 난 배워 이 삶이 내게
止まらずに学ぶ この人生が俺に

주는 레슨 다 내 거로 만들어 뱉어
与えるレッスン 全て俺のモノとして作って吐き出す

I’m just gettin better and better
everyday everyway
u feather weight
I’m heavy weight 
u mufuckus can’t challenge me
I’m on another level different class motha fucker

라운드를 거듭할수록 난 감 잡아 fucker  
ラウンドを繰り返すほど 感覚を掴む fucker

질질끌수록 이건 내 흐름 내
ずるずると引きずるほど これは俺の流れ

dirty boxing
I’m like cane

체력이 밑바닥 난적이 없지
体力が尽きて 難敵がいない

진가를 보고픔 더 pressure 를 줘봐 cause
真偽を見たいなら もっとpressureを与えろよ cause

압력을 가할 때
圧力を加える時

true colors gonna come out

이미 바닥이 난 체력 밑 바닥난 체력
すでに底を尽きた体力 どん底の体力

헐떡거려도 거부 못할 매력
喘いでも拒否できない魅力

튀겨! 튀겨! 거부 못해 이 멜로디
弾けろ!拒否できないこのメロディ

튀겨! 튀겨! 거부 못해 이 매력
弾けろ! 拒否できないこの魅力

완벽주의라고 하지만 게을러
完璧主義だと言うけど怠けてる

이 말이 찔리게 들리는 니가 주인공
この言葉が胸に響くならお前が主人公

튀겨! 튀겨! 거부 못해 이 멜로디
弾けろ!拒否できないこのメロディ

튀겨! 튀겨! 거부 못해 이 매력
弾けろ! 拒否できないこの魅力

나는 MONSTER
俺はMONSTER

but 지금은
but 今はbut

nobody recognize it

허세뿐인 꼰대들
虚勢だけの大人たち

they tryna undersize it

난 변태성향 나르시스트 날 찔러 자꾸
俺は変態指向 ナルシスト 何度も俺をつつく

I kiss my own tightness
Who the damn mufucka do really wanna fight it

난 걍 예술이 좋아 그 어떤 술보다 더
ただ芸術が好き どんな酒よりも

임마 여긴 RM이 차린 칵테일 bar,
おい ここはRMが用意したカクテルbar,

넌 주는 대로 쳐 마셔
お前は与えるままに呑め

넌 날 진화시켜줘 내 불만 빼고서
お前は俺を進化させてくれ 俺への不満は抜きにして

아 오빠 좋아 좀 더 때려줘
ああオッパもっと殴ってくれ

Show what that bitch about

함 지껄여봐
ほざいてな

Show me what you got yo what you bout
Me gone headed to the top, make yo bitch rock but you not

난 믿어 나의 팀, 나와 친구들
俺は信じてる 俺のチーム,俺の仲間たち

we makin' dreams

랩으론 반쯤 죽여놔 덤벼 call me 밥 싸먹는 김
ラップで半殺しにして挑む call me 飯を包んで喰う海苔

누가 나의 단잠을 깨웠어!
誰が俺の睡眠を邪魔した

Muthafucka who you know

기지개와 동시에 다 폭발하는 관자놀이 
伸びと同時に全て爆発するこめかみ

성호를 긋기 전에 관통 니 두 개 골 때리는 
胸元で十字をきって祈る前に貫通 お前の頭蓋骨を殴る

불꽃처럼 뿜어져 나와 새빨간 분수 
花火のように吹き出てくる 真っ赤な噴水

어둠이 드리워졌어 선명해지는 내 시야 
闇が覆わて 鮮明になる俺の視野

어차피 너의 피로 써 내려가려는 신의 계시야 
どうせお前の血で書き下そうとする神の啓示だ

맞서봤자 필요 없어 더듬어가며 몸을 숨겨
立ち向かっても無駄だ たどりながら体を隠す

내 목소리는 kick과 snare를 밟고 뇌리에 꽂혀
俺の声はkickとsnareを経験して脳裏にささる

suck a dick or die muthafucker

기습공격 대환영
奇襲攻撃大歓迎

정조준 니
正しい照準 お前の

mugshot crackdown

두려움에 찾는 신이 바로 나와 같은 종족
恐怖で探す神がまさに俺のような種族

이미 넌 나의 숙주 내 영감의 먹이감
すでにお前は俺の寄主 俺の霊感の餌感

이미 바닥이 난 체력 밑 바닥난 체력
すでに底を尽きた体力 どん底の体力

헐떡거려도 거부 못할 매력
喘いでも拒否できない魅力

튀겨! 튀겨! 거부 못해 이 멜로디
弾けろ!拒否できないこのメロディ

튀겨! 튀겨! 거부 못해 이 매력
弾けろ! 拒否できないこの魅力

완벽주의라고 하지만 게을러
完璧主義だと言うけど怠けてる

이 말이 찔리게 들리는 니가 주인공
この言葉が胸に響くならお前が主人公

튀겨! 튀겨! 거부 못해 이 멜로디
弾けろ!拒否できないこのメロディ

튀겨! 튀겨! 거부 못해 이 매력
弾けろ! 拒否できないこの魅力




*.♪。★*・゜・*♪*.♪。★*・゜・*♪*.♪。★*・゜・*♪*.♪。★*・゜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受け取りも簡単!値段もおススメ!↓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