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메아리 (Love Me Now) - NCT 127





짙은 이 밤의 끝
濃いこの夜の終わり

점점 더 희미해져 멀어져 가
どんどんとぼやけて遠ざかる

이제야 깨달아 빛났던 그때를
やっと気づいた 輝いてたあの頃を

네가 사라진 어둠에 갇혀
君が消えた闇に閉じ込められて

홀로 남겨진 날들
一人で残された日々

끊임없이 울려 내 맘엔
絶え間なく 響く 僕の心には

널 향한 소리 번진 메아리
君に向けた声 広まるこだま

yeah

흐린 시간 너머 손을 뻗어
流れた時間の向こうに手を伸ばす

품 안에 널 안을래
胸の中の君を抱く

oh but I know

이미
もう

한참 늦어버린 나란 걸
ずいぶん遅くなってしまった

너의 숨소리
君の息遣い

내 주위를 맴도는 걸
僕の周りをうろうろするのを

이 밤 가득 밀려오는 메아리
今夜いっぱいこだま

이제 난 목놓아
これからは大声で

계속 널 부르는 이 순간
君を呼び続けるこの瞬間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yeah yeah yeah

널 외치고 불러
君を叫んで呼ぶ

love me now
come love me now oh

터질 듯한 심장이
張り裂けそうな心臓が

love me love me love me

쏟아낸 이 메아리
降り注ぐこのこだま

love me love me love me
baby love me love me now

다시
また

love me love me now yeah

yeah 겁이 나
yeah 怖い

네가 자꾸 생각나
君のことを何度も思い出す

길을 걷다 우연히 네 향기가
道を歩いていたら偶然に君の香りが

난 또다시 너를 찾아
僕はまた君を探す

비가 내려와 그때로 데려가
雨が降ってあの頃に連れていく

너와 입을 맞추던 길
君とキスした道

이제는 둘 아닌 홀로
これからは二人ではなく一人で

yeah yeah

몰아 쉬는 깊은 한숨에
深くついたため息に

점점 짙어진 널 향한 울림
だんだん濃くなった君への響き

잠든 기억 너머 발을 디뎌
眠った記憶の向こうに足を踏み入れて

희미한 널 잡을래
かすんだ君を捕まえる

oh but I know

이미
もう

한참 늦어버린 나란 걸
ずいぶん遅くなってしまった

너의 숨소리
君の息遣い

내 주위를 맴도는 걸
僕の周りをうろうろするのを

이 밤 가득 밀려오는 메아리
今夜いっぱいこだま

이제 난 목놓아
これからは大声で

계속 널 부르는 이 순간
君を呼び続けるこの瞬間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yeah yeah yeah

널 외치고 불러
君を叫んで呼ぶ

love me now
come love me now oh

터질 듯한 심장이
張り裂けそうな心臓が

love me love me love me

쏟아낸 이 메아리
降り注ぐこのこだま

love me love me love me
baby love me love me now

다시
また

love me love me now yeah

어느새 내 맘이
いつの間にか僕の気持ちが

너에게도 전해지길 네가 듣게
君にも伝わりますように 君に聞こえるように

나를 봐줘 그때의 너처럼
僕を見て あの頃の君のように

please come love me once again

oh girl I know 우린
oh girl I know 僕は

차마 돌이킬 수 없어도
取り返せなくても

서로의 거린
互いの距離は

좁혀지기 힘들어도
簡単に縮まらなくても

하염없이 돌고 도는 너란 꿈
とめどなく廻る君という夢

그 소릴 따라
その声を追って

너를 찾아가 지금처럼
君を探しにいく 今みたいに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I want you to love me now
今の僕を愛して

yeah yeah yeah

널 외치고 불러
君を叫んで呼ぶ

love me now
come love me now oh

터질 듯한 심장이
張り裂けそうな心臓が

쏟아낸 이 메아리
降り注ぐこのこだま

love me love me love me
baby love me love me now

다시
また

love me love me now yeah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love me

다시 love me love me now yeah
また love me love me now yeah



📶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