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함께 (Cure) - 유영진 / 태용

🎵 他にも更新しています





짙은 어둠이 내린 거리
深い闇に染まった街

길을 잃어버린 나 혼자만 남았어
道に迷った僕一人だけ残った

다시 일어나 보려 해도
また起き上がろうとしても

부서진 꿈에 베인 상처는 더 깊어져
壊れた夢に切り傷はもっと深くなって

이 슬픔 뒤엔 웃는 날이 올까?
この悲しみの後には笑う日が来るだろうか?

해가 뜨기 전이 가장 어두운 것처럼
日が昇る前が一番暗いように

조금만 견디면 닿을 수 있어
もう少し耐えれば届く

내게 손을 내밀어 줄 한 사람
僕に手を差し伸べてくれる一人

내 어깨를 내어주고 기대 쉴 수 있게
僕の肩に寄りかかって休むことができるように

서로 위로해줄 그런 사람
互いに慰めてくれる人

함께라면 우린 해낼 수 있어
一緒なら僕たちはできる

참고 견딜 수 있어
我慢できる

Together with u and me
君と僕と一緒に

함께라면 우린 채울 수 있어
一緒なら僕たちは満たせる

모두 안을 수 있어
すべて抱ける

Finally happy end
ついにハッピーエンド

짙은 어둠 속 홀로 서있기란
深い闇の中で一人で立っているのは

외롭고 두려워 난 그것을 알기에 말 할 수 있어
寂しくて怖い それを知っているから話せる

이젠 그러지 않기로 해
うそうしないことにしよう

Littlest things 복잡하게 얽매인 미로
Littlest things複雑に縛られた迷路

그런 모난 생각들은 안 할 거야
そんな角張った考えはしない

Feeling a good day I do not care all day yeah
気分の良い日 僕は一日中気にしない yeah

우린 함께야 그런 생각들 전부 throw it
僕たちは一緒だ そんな考え全部throw it

지칠 땐 기억해 혼자 아닌 함께란 걸
疲れた時は覚えてる一人じゃなくて一緒だということを

마치 구석에 버려져 버린 장난감처럼
まるで隅に捨てられてしまったおもちゃのように

어디에도 없을 때
どこにもいない時

내 손을 이끌었던 너의 진심을 봐
僕の手を導いた君の真心を見て

가장 빛나는 용기를 따라서
最も輝く勇気に従って

이 세상 속에 함께 살아갈 수 있게
この世で一緒に生きていけるように

나를 반겨주는 사람들
僕を歓迎してくれる人たち

Together from the start

함께라면 우린 해낼 수 있어
一緒なら僕たちはできる

참고 견딜 수 있어
我慢できる

Together with u and me

함께라면 우린 채울 수 있어
一緒なら僕たちは満たせる

모두 안을 수 있어
すべて抱ける

Finally happy end
ついにハッピーエンド

하나하나 소중한 빛이 되는 지금
一つ一つ大切な光になる今

조금씩 더 나아질 거라 믿어
少しずつよくなると信じてる

일으켜주고 격려해 주길
起こしてくれて励ましてくれることを

결국에는 우리 모두
結局は僕たちみんな

함께 웃게 될 테니까
一緒に笑うことになるから

함께가 아녔음 우린 우리가 아녔어
一緒じゃなかったら僕たちは僕たちじゃなかった

내 손을 놓지 않았고 함께 걸었던 거리
僕の手を離さず一緒に歩いた街

거짓말하지 않을 것도 서로 믿어
噓つかないのも互いに信じて

이젠 파인 깊은 그림자도 딛고 나가
もう深い影も踏み越えていく

Our wildest dreams to be the best of nothing
僕たちの野生の夢は、何もないところで最高のものになるように

녹색이 최고란 이념은 우린 지워 내야 돼
緑が最高という理念は、僕たちは消さないといけない

어둠 속에서 함께 달렸던 길 위
暗闇の中で一緒に走った道の上

함께 보냈던 시간들은 또 고맙고 소중해
一緒に過ごした時間はありがたくて大切だ

짙은 시간을 지내온 네 어깨에 기대감
濃い時間を過ごしてきた君の肩に寄りかかること

빈 종이를 냅두기엔 네 색이 너무 많아
空き紙をほっとくには君の色が多すぎる

힘든 시간을 지난 네 어깰 두드리지
辛い時を過ぎた君の肩を叩こう

검어진 겨울 숲을 달려 헤쳐 나와
黒くなった冬の森を駆け抜けて

My wildest dreams to be best of nothing
野生の夢は、何もないところでベストを尽くすこと

맞잡은 두 손에 느껴지는 너의 믿음
つないだ手に感じられる君の信頼

그 담엔 그 담엔 그래
次はその次はそうだ

별거 아닌 꿈을 크게 꾸며 밤을 새볼래 yeah
大したことない夢を大きく見て夜を明かしてみる yeah

함께라면 우린 해낼 수 있어
一緒なら僕たちはできる

참고 견딜 수 있어
我慢できる

Together with u and me

함께라면 우린 채울 수 있어
一緒なら 僕たちは満たせる

모두 안을 수 있어
すべて抱ける

Finally happy end
ついにハッピーエンド


📶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