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You Can STAY - Stray Kids




서로를 위해서 달려가는 곳
互いのために駆け抜けて行く場所

그래 우린 항상 같은 공간 속에서
そう僕たちはいつも同じ空間の中で

함께 했지 시간 참 빠르다 느껴
一緒だった 時間がすごく早く感じる

꽉 찬 시간 속엔 추억들로 붐벼
ぎっしり詰まった時間の中には思い出でにぎわう

널 만나기 전 하늘이 이렇게 맑은지 몰랐어
君に会う前は空がこんなに澄んでいるなんて知らなかった

따스한 햇살은 따가운 줄만 알았어
暖かな日差しは熱いとばかり思ってい

고마워 내게 다가와줘서
ありがとう 僕のところに来てくれて

다가오는 빛에 나와 같은 그림자가 되어줘서
近づく光に僕のような影になってくれて

You can STAY yeah
You can STAY yeah
You can STAY yeah
You can STAY yeah
You can STAY yeah
You can STAY yeah

쌀쌀한 바람 대신 우릴 쓰다듬는 바람 소리
冷たい風の代わりに私たちを撫でる風の音

어디서든 다 들려
どこでも聞こえる

Anywhere everywhere yeah

어디서라도 들어 Yeah yeah yeah
どこにいようと聞くんだ Yeah yeah yeah

여기 쉬어도 돼 여기 쉬어도 돼 (Hey)
ここで休んでもいい (Hey)

여기 쉬어도 돼 여기 쉬어도 돼 (Hey)
ここで休んでもいい (Hey)

여기 있어도 돼 여기 있어도 돼 (Yeah yeah)
ここにいてもいい (Yeah yeah)

쌀쌀한 바람 대신 우릴 쓰다듬는 바람 소리
冷たい風の代わりに私たちを撫でる風の音

여기 쉬어도 돼 여기 쉬어도 돼
ここで休んでもいい 

급하게 달리던 내 발걸음에
急いで走っていた僕の歩幅に

맞추며 같이 달려주고 내게
合わせて一緒に走ってくれた僕に

괜찮다며 오히려 날 감싸준
大丈夫だとむしろ僕をかばってくれた

잠시나마 기댈 수 있는 어깨를 빌려준
つかの間でも寄りかかることができる肩を貸してくれた

차가운 소나기가 멈추질 않아서
冷たい夕立が止まなくて

턱밑까지 차오르던 빗물 속
グッとこみ上げてくる雨の中

내 손을 잡아준 네가 고마워
僕の手を握ってくれた君にありがとう

항상 달려왔던 곳을 돌아보면
いつも走ってきた場所を振り返ってみると

너와 내가 같이 있던 그림들이 그려져
君と僕が一緒にいた絵が描かれる

You can STAY yeah
You can STAY yeah
You can STAY yeah
You can STAY yeah
You can STAY yeah
You can STAY yeah

쌀쌀한 바람 대신 우릴 쓰다듬는 바람 소리
冷たい風の代わりに私たちを撫でる風の音

어디서든 다 들려
どこでも聞こえる

Anywhere everywhere yeah

어디서라도 들어 Yeah yeah yeah
どこにいようと聞くんだ Yeah yeah yeah

여기 쉬어도 돼 여기 쉬어도 돼 (Hey)
ここで休んでもいい (Hey)

여기 쉬어도 돼 여기 쉬어도 돼 (Hey)
ここで休んでもいい (Hey)

여기 있어도 돼 여기 있어도 돼 (Yeah yeah)
ここにいてもいい (Yeah yeah)

쌀쌀한 바람 대신 우릴 쓰다듬는 바람 소리
冷たい風の代わりに私たちを撫でる風の音

여기 쉬어도 돼 여기 쉬어도 돼
ここで休んでもいい 

눈을 감아 손을 잡아 구름 위로 Ride 
目を閉じて手を握って雲の上へ

어디든지 갈 수 있어
どこへだって行ける

조용히 잠시 네 목소릴 들어 Ey
静かに少し君の声を聞く Ey

두 손 꽉 잡은 채로 너의 맘에 Stay
両手をギュッと握ったまま君の心に Stay

누구도 신경 쓰지 않아 너와 나 둘이
誰にも気にしない 君と僕と2人

여기 쉬어도 돼 여기 쉬어도 돼
ここで休んでもいい 

여기 쉬어도 돼 여기 쉬어도 돼
ここで休んでもいい 

날 데리러 와줘서 고마워
僕を連れて来てくれてありがとう

날 데리고 여기로 와준 너
僕を連れて来てくれた君

날 데리러 와줘서 고마워
僕を連れて来てくれてありがとう

날 데리고 여기로 와준 너
僕を連れて来てくれた君



📶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