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PANG! - SEVENTEEN



지구의 온도가 올라간다 해서
地球の温度が上がるからといって

내가 터질 일은 없을 거예요
僕がはじけることはない

온도계는 파란색을 입어도
温度計は青色を着ても

내 맘이 줄어드는 일은 없을 거예요
僕の心が減ることはないと思う

아 따끔해 비 (퓨퓨)
あ、ひりひりする (ぴゅーぴゅー)

도망가 화성 뒤 (슘슘)
逃げて火星の後(シューシュー)

I’m a balloon balloon
僕は風船

(Make it so Make it so)
(Hot Hot Hot Hot)

West side 떠다니다 East side
West side さすらう East side

우주를 헤매다 바로 찾아버렸다
宇宙をさまよってすぐに見つけてしまった

멀리 돌고 있어도 빛나 (너무나도 빛나)
遠回りしていても輝いてる

바로 찾을 수 있어
すぐに探せる

태양 앞에 물 칙칙
太陽の前にぐらぐら

물감 빛 징검다리 같은 너라도
絵の具色の飛び石のような君でも

내게로 1cm만 다가오면 바로
僕に1cmだけ近づいたらすぐに

PANG! PANG! PANG! PANG!
오지 마 오지 마 오지 마 오지 마
来ないで、来ないで、来ないで

PANG! PANG! PANG! PANG!
오지 마 오지 마 오지 마 그냥 와
来ないで来ないで、来ないで そのまま来て

아 잠깐만 Wait
あ、ちょっと待って。Wait!

잠깐만 Wait 나 준비됐나
ちょっと待って。 Wait、僕準備できた?

Keep it away
Keep it away 아직 안됐다
Keep it away まだだめだ

말풍선의 말풍선이 늘어난다
ふきだしのふきだしが伸びる

대기권 너머로 커져 간 맘
大気圏越しに膨らんだ心

슬슬 터질까 봐 조마조마해 Huh!
そろそろ爆発しそうでひやひやしてHuh!

조금만 Come Come
少しだけCome Come

바로 난 PANG PANG
僕はPANG PANG

위험에 갇힌 기분이야
危険に閉ざされた気分だ

가까워질수록 달콤한 헬륨만 채워져
近づくほど甘いヘリウムだけが満たされ

이미 너의 손에 잡히고 있어
もう君の手に握られてる

West side 떠다니다 East side
West side さすらう East side

우주를 헤매다 바로 찾아버렸다
宇宙をさまよってすぐに見つけてしまった

멀리 돌고 있어도 빛나 (너무나도 빛나)
遠回りしていても輝いてる

바로 찾을 수 있어
すぐに探せる

태양 앞에 물 칙칙
太陽の前にぐらぐら

물감 빛 징검다리 같은 너라도
絵の具色の飛び石のような君でも

내게로 1cm만 다가오면 바로
僕に1cmだけ近づいたらすぐに

PANG! PANG! PANG! PANG!
오지 마 오지 마 오지 마 오지 마
来ないで、来ないで、来ないで

PANG! PANG! PANG! PANG!
오지 마 오지 마 오지 마 그냥 와
来ないで来ないで、来ないで そのまま来て

내 눈에 너로 커지는 마음
僕の目に君で大きくなる心

하루 종일 쉬지 않고 부푸는 풍선 같아
一日中休まず膨らむ風船みたい

그래 넌 나를
そう 君は僕を

부풀게 하는 사랑의 공기 (아닐까)
膨らます愛の空気 (じゃないかな)

I’m a balloon I’m a balloon
차라리 내 소갤 그렇게 할래
むしろ僕の紹介をそうする

I’m a balloon I’m a balloon
내 마음 터지는 소리
僕の心が裂ける音

PANG! PANG! PANG! PANG!
오지 마 오지 마 오지 마 오지 마
来ないで、来ないで、来ないで

PANG! PANG! PANG! PANG!
오지 마 오지 마 오지 마 그냥 와
来ないで来ないで、来ないで そのまま来て



📶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