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Winter Falls - Stray Kids











겨울이 다시 불어온다
冬がまた吹いてくる

시간이 또 흐른 걸까
時間がまた流れたのか

나만 빼고 모두 변했다
僕を除いて皆変わった

아프도록 외로워진다
痛いほど寂しくなる

아직 널 그리워하는 난
まだ君を恋しがる僕は

여전히 그때 그 자리에 남아 추억을 모두 모아
依然としてその時その場に残って思い出をすべて集めて

눈을 감고 떠올려 본다
目をつぶって思い浮かべる

해가 짧아져 밤이 더 길어
日が短くなって夜がもっと長くなって

시린 맘 위에 얼음 같은 게 녹았네
冷たい心の上に氷みたいなものが溶けた

얼었다 녹기를 반복하다 보니 미련
凍ったり溶けたりを繰り返しているうちに

따위에 온기를 잃어버렸지 그래
なんだか暖気を失くしたらよかったのに

We are like movie, 막힐 듯해 숨이
We are like movie, つまりそうな息が

그 옛날얘기에 어색하게 다시 몸부림
その昔話に気まずい またもがき

어쩔 수 없다 하면서도 네 흔적에 멈칫
しょうがないと言いながらも君の跡に止まる

하다 보니까 생각나
やってみたら思い出す

Winter Falls 떨어진다 눈이
Winter Falls 雪が落ちる

그 어떤 것보다 깨끗하게
何よりもきれいに

Falls 아직 내게 남은
Falls まだ僕に残った

네 모든 걸 다 지워볼게
君のすべてを消してみる

I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너도 그랬듯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もそうだったように loved you loved you

다시 Falls 떨어진다 눈이
またFalls 雪が落ちる

떨어진다 우린
僕たちは落ちる

Winter Falls oh
Winter Falls oh
Please fall before I fall

I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너도 그랬듯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もそうだったように loved you loved you

다시 Falls 떨어진다 눈이
またFalls 雪が落ちる

떨어진다 우린
僕たちは落ちる

이젠 괜찮아
もう大丈夫

그래 I’ll be okay
そうだ I'll be okay

이젠 됐잖아
もういいじゃないか

상관없어 go away
構わない go away

기억 속에 너를 찾는다 (find you)
記憶の中に君を探す (find you)

그 손 잡고 그때 걸어가 (yeah yeah)
その手つないであの時歩いて行って (yeah yeah)

따뜻했던 겨울이었다
暖かい冬だった

그땐 전부 아름다웠다
あの頃は全部美しかった

조용한 하늘 아래 숨어 맘을 모두 비워 그댈
静かな空の下に隠れて心をすべて空にして君を

잊는 것보다 밀어내는 게 그나마 쉬워 그래
忘れるより押し出す方がまだ簡単だ

그때가 그리운 건지, 그대가 그리운 건지
あの時が懐かしいのか, 君が懐かしいのか

도무지 알 수 없는 나의 이름 모를 미련들이
まったく分からない僕の名も知らない未練たちが

괜히 센 척을 해봐도 나만 우습게 돼
やたらに強がってみても僕だけ滑稽になるよ

사계절이 몇 번 지나야 괜찮아질까 yeah
四季が何回経てばよくなるか yeah

아프기만 하겠구나, 추억을 찾아도
痛いだけだろうな、思い出を探しても

나만 초라해지고 상처만 남아
僕だけみすぼらしくなって傷だけ残る

Winter Falls 떨어진다 눈이
Winter Falls 雪が落ちる

그 어떤 것보다 깨끗하게
何よりもきれいに

Falls 아직 내게 남은
Falls まだ僕に残った

네 모든 걸 다 지워볼게
君のすべてを消してみる

I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너도 그랬듯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もそうだったように loved you loved you

다시 Falls 떨어진다 눈이
またFalls 雪が落ちる

떨어진다 우린
僕たちは落ちる

긴 꿈을 꾸다 일어난 것 같아
長い夢を見て起きたみたい。

눈이 내리고 시간은 멀어진다
雪が降って時は遠くなる

널 품고 있던 계절이 다시 올까
君を抱いていた季節がまたやってくるか

이젠 보내야 하는데 힘이 든다
もう行かなきゃいけないのに大変だ

Winter Falls 떨어진다 눈이
Winter Falls 雪が落ちる

그 어떤 것보다 깨끗하게
何よりもきれいに

Falls 아직 내게 남은
Falls まだ僕に残った

네 모든 걸 다 지워볼게
君のすべてを消してみる

I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너도 그랬듯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もそうだったように loved you loved you

다시 Falls 떨어진다 눈이
またFalls 雪が落ちる

떨어진다 우린
僕たちは落ちる

Winter Falls oh
Winter Falls oh
Please fall before I fall

I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너도 그랬듯 loved you loved you loved you
君もそうだったように loved you loved you

다시 Falls 떨어진다 눈이
またFalls 雪が落ちる

떨어진다 우린
僕たちは落ちる

다 불태우고 다 불태우고
全部燃やして、全部燃やして

그렇게 끝내자 이 끝에 우린 재만 남아
そうやって終わらせよう この終わりに 僕たちは灰だけが残る

겨울바람에 네 맘을 태우고
冬の風に君の心をのせて

저 멀리 날려 이제 우리 대신 나만 남아
遠くに飛ばして もう僕たちの代わりに僕だけが残る



📶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コメン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