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和訳】조각(かけら) - 창빈, 승민 of Stray Kids

🎵 他にも更新しています


Don’t let it fall apart
バラバラにならないように

내 모든 것을
僕のすべてを

간직해줘요 너의 곁에
大事にしてくれ君のそばに

Don’t let it fall apart
バラバラにならないように

단 하나라도
たった一つでも

잊지 말아줘 nothing
忘れないで nothing

나의 모든 조각들이 다
僕のすべての彫刻が

사라지면 뭐가 남을까
消えたら何が残るだろうか

하나하나 잃어갈 때마다
一つ一つ失っていくたびに

하나둘씩 떠나갈 때마다 커져
一つ二つ旅立つたびに大きくなる

초조한 빈칸
焦燥の空欄

작업실의 나 무대 위에 있는 나
作業室の僕、ステージの上にいる僕

내가 흘린 땀과 눈물 모두 다
僕が流した汗と涙すべてが

버려지지 않길 바래
捨てられないことを願う

흩어진 수많은 퍼즐 속
散らばった数多くのパズルの中

눈물에 젖은 조각도
涙にぬれたかけらも

어두워진 밤에도 널 찾아갈게
暗くなった夜にも君を訪ねるよ

꿈속 어딘가 숨어 있을지 모르니까
夢の中のどこかに隠れているかもしれないから

널 손에 꽉 쥐다
君を手にぎゅっと握る

가끔 손을 베인다
ときどき手を切る

날카로운 조각도 괜찮으니까
鋭い彫刻でもいいから

Don’t fade away
色あせないで

Don’t fade away
色あせないで

너를 위해 만들어왔던 순간들을
君のために作ってきた瞬間を

Don’t fade away
色あせないで

Don’t fade away
色あせないで

간직해줘요 너의 곁에
大事にしてくれ君のそばに

냉정한 너의 앞에
冷静な君の前に

더 냉정한 의지로 답해
もっと冷静な意志で答える

얼어붙고 갈라지고
凍りついて割れて

녹아내리길 반복하며
溶けることを繰り返しながら

아무것도 아닌 게 되어도
何でもなくなっても

아무것도 아닌 게 되지 않게
何でもなくならないように

아무렇지도 않게
さりげなく

다시 난 네 앞에 서
また僕は君の前に立って

너가 존재하는 한 계속
君が存在する限りずっと

괜찮아 괜찮아 좀 아파해도 돼
大丈夫、大丈夫 ちょっと痛がってもいいよ

품어가 품어가 희망으로 버텨 가
抱いて希望で耐えていく

아팠던 기억들도 간직해 갔음 해
痛かった記憶も大事にしてほしい

걸작품을 만든 후
傑作を作った後

조금 더 뿌듯할 수 있게
もう少し満足できるように

어두워진 밤에도 널 찾아갈게
暗くなった夜にも君を訪ねるよ

꿈속 어딘가 숨어 있을지 모르니까
夢の中のどこかに隠れているかもしれないから

널 손에 꽉 쥐다
君を手にぎゅっと握る

가끔 손을 베인다
ときどき手を切る

날카로운 조각도 괜찮으니까
鋭い彫刻でもいいから

Don’t fade away
色あせないで

Don’t fade away
色あせないで

너를 위해 만들어왔던 순간들을
君のために作ってきた瞬間を

Don’t fade away
色あせないで

Don’t go away
消え失せないで

간직해줘요 너의 곁에
大事にしてくれ君のそばに

Don’t let it fall apart
バラバラにならないように

내 모든 것을
僕のすべてを

간직해줘요 너의 곁에
大事にしてくれ君のそばに

Don’t let it fall apart
バラバラにならないように

단 하나라도
たった一つでも

잊지 말아줘 nothing
忘れないで nothing

내가 쌓아 올린 탑이 시간 지나 그저
僕が積み上げた塔が時間が経ってただ

흙으로만 그칠까 봐 두려웠나 봐
土だけで止むんじゃないかと怖かったみたい

가끔은 밝게 웃는 것도 망설여져
たまには明るく笑うのも迷う

밝은 등의 배터리가 다 될까 봐
明るい灯のバッテリーが切れるかと思って

알아 난 계속 날 닳게 하는
知ってる 私はずっと私を磨り減る

너가 결국
君が結局

날 채울 거라는 걸
僕を満たすということを

손에 꽉 쥐어도 안 아플 거란 걸
手にぎゅっと握っても痛くないということを

아프지 않을 거란 걸
痛くないということを

Don’t fade away
色あせないで

Don’t fade away
色あせないで

더는 떠나가지 마
これ以上立ち去るな

Don’t fade away
色あせないで

Don’t go away
消え失せないで

간직해줘요 너의 곁에
大事にしてくれ君のそばに



📶 受け取り簡単!韓国Wi-Fi 📶




ブログランキング参加中
読み終わりましたら画像をクリック📌
更新の励みになります😭♡
にほんブログ村 音楽ブログ K-POPへ        にほんブログ村 旅行ブログ 韓国旅行へ

コメント